최초 한국 공연 - 부산 (MUSICAL HADESTOWN)

장소: 부산 드림씨어터
기간: 5월 20일~ 5월 29일 
시간: 155분(인터미션 20분)
가격: VIP석150,000원,
        R석130,000원,  
        S석100,000원,
        A석 70,000원

수천 년 전 신화의 새로운 변주 지금 여기, 그리고 어디에나 존재하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

최우수작품상 포함 2019년 토니어워즈 8개 부문 수상작 브로드웨이에 이은 전세계 첫번째 라이선스 공연인 뮤지컬 하데스타운 최초 한국 공연이 열린다. 마지막 관람 기회! 드디어 부산, 단 10회 한정된 무대

당신이 꿈꾸는 뮤지컬의 모든 것들이 '하데스타운'에 다 있다
우리 시대를 위한 뮤지컬하데스는  끊임없이 사랑을 상기시키는 오래된 신화 속 이야기를 들려준다. 

시대의 불안과 의심, 삶의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로 현재를 살고 있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재해석 전형적인 브로드웨이 뮤지컬 음악에서 탈피해 새로움을 배가시킨 재즈 포크, 블루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트럼본 연주와 듀엣 댄서의 춤으로 시작되는 생동감 넘치는 무대가 될 것이다. 

고전과 새로움의 완벽한 조화, 지금 만날 수 있는 가장 최신의 뮤지컬 하데스타운. 6개월간의 대장정, 최초 한국 공연 역사적 여정을 이끄는 완벽한 하모니의 막강 캐스트가 특징이다. 

익숙한 여신의 모습과는 거리가 먼, 장난기 많고 자비롭지만 때론 날카로운 면모를 보이는 페르세포네 김선영 박혜나 스스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나가는 강인하면서 독립적인 영혼을 지닌 오르페우스의 뮤즈가 출연한다.  

2000년부터 2022년까지 국내 뮤지컬 시상식에서 휩쓴 트로피 23개 수상의 기록으로 증명되는 명실상부 한국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배우들을 볼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