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장소: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공연기간: 6월 22일부터 8월 21일까지 
공연시간: 150분(인터미션 15분)
관람연령: 미취학아동입장불가
가격: VIP석 110,000원, R석 88,000원, S석 66,000원

 

2022년 여름, 당신의 마음속으로 뛰어들 신비로운 사랑 이야기!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가 4년 만에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돌아온다!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 음악상 수상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작곡・작사상 수상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잔잔히 젖어드는 운명적 사랑과 함께 파스텔처럼 번지는 감성에 젖어들 수 있을 것이다. 

2012년 초연 이후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으며 평론과 관객 모두에게 찬사를 받았던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새로운 프로덕션 신스웨이브와 함께 4년 만에 다시 관객들을 만난다.

섬세한 스토리와 서정적인 음악, 무대 위를 가득 채우는 따뜻한 감성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작곡가 윌 애런슨과 작사가 박천, 공비의 따뜻하고 섬세한 음악에 원작 영화의 감성이 더해서 아름다운 뮤지컬로 재탄생했다. 8인조 라이브 밴드가 전하는 감동의 선물과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무대, 조명, 영상이 어우러져 관객들의 마음속에 깊은 여운을 남긴다.

새로운 시즌 기대감을 높여 줄 최적의 캐스트와 최정상 창작진의 환상의 호흡!
운명적인 사람을 가슴속에 묻고 살아가는 남자 '서연의 이창용, 조성윤, 정택운. 사랑스럽고 단독한 미대생에 최연우, 이정화, 고은영 그녀와 같은 비롯, 같은 행동을 하는 학생 임현빈.  곳에 정재환, 렌(최민기) 랜턴이 좋아하는 같은 반 여자 친구 '1주에 이뤄 지수연 등이 출연한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