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모래시계>

장소 :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기간 : 2022.05.26.~08.14.

시간 : 160분(인터미션 20분)

가격 : VIP석 150,000원, R석 130,000원, S석 100,000원

 

 

 

 

시대의 어둠을 넘어 새롭게 태어난 뮤지컬 <모래시계>. <모래시계>는 한국 근현대사를 관통하는 대서사시와 함께 그 시대 속에 방황하던 우리네 청춘의 이야기를 담 대하게 담아냈다.

그저 소중한 사람을 지키고 싶었던 태수, 세상의 정의가 되고 싶었던 우석, 시대의 소용돌이 속에 좌절했던 혜린, 누군가를 밟고서라도 힘을 얻고 싶었던 종도, 자신의 방식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려 했던 윤 회장까지 잘못된 세상 속 그 어떤 선택도 할 수 없었던 그들은 우리 모두의 청춘이었다.

입대한 우석은 1980년 어느 날, 적이 누구인지도 모른 채 어딘가로 향한다. 그곳은 간첩이 아무것도 모르는 시민들과 대학생들을 선동해 점령해버렸다고 알려져 있다. 폭도라고 명명된 시민들을 아무나 붙잡고 패고 총으로 쏴야 했던 군인들, 그 속에서 우석은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른다. 

그 때 맞은편에서 시민군으로 총을 집어든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 태수와 맞닥뜨린다.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라고 간첩이 아니라고 아무리 외쳐도 누구도 듣지 않았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은 새로운 시대, 세상의 모든 근심 걱정을 잊어버릴 즐거운 시대가 찾아올 거라며 축배를 든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혜린의 아버지, 지상 최고의 카지노 랜드를 건설하고자 하는 윤 회장과 태수를 배신한 그의 친구 종도가 있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