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뮤지컬 최초 그랜드슬램 달성한 뮤지컬 웃는 남자

뮤지컬 〈웃는 남자〉
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기간: 6월 10일  ~8월 22일
공연시간 : 180분(인터미션 20분)
가격: VIP석 150,000원, R석 130,000원,  S석 100,000원, A석 80,000원, B석 60,000원


BEST MUSICAL 한국 뮤지컬 최초 그랜드슬램 달성한 뮤지컬 웃는 남자.
제 7회 예그린 뮤지컬어워드 6관왕 제 3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3관왕 제 6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뮤지컬부문 최우수상, 제 14회 골든티켓어워즈 대상 및 뮤지컬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시놉시스>
17세기 영국, 아이들을 납치해 기형적인 괴물로 만들어 귀족들의 놀잇감으로 팔던 인신매매단 콤프라치코스에 의해 기이하게 찢겨진 입을 갖게 된 어린 그윈플렌은 매서운 눈보라 속에 홀로 버려진다.

살을 에는 추위 속을 헤매던 그윈플렌은 얼어 죽은 여자의 품에 안겨 젖을 물고 있는 아기 데아를 발견하고 우연히 떠돌이 약장수 우르수스를 만나 도움을 청한다. 우르수스는 평소 인간을 혐오하지만 두 아이를 거두기로 결심하고 그윈플렌의 기형적인 미소와 눈 먼 데아의 이야기를 이용해 유랑극단을 꾸린다.

어느덧 성장한 그윈플렌은 기이한 미소 덕분에 유럽 전역에서 가장 유명한 광대가 되고 그의 공연을 본 앤 여왕의 이복동생 조시아나는 그의 매력에 푹 빠져버린다.

생애 처음으로 귀족인 조시아나에게 구애를 받은 그윈플렌은 고혹적인 그녀의 유혹에 순수했던 마음이 흔들리고, 우르수스와 데아는 그런 그윈플렌의 모습에 남몰래 가슴앓이 한다. 그러던 중 그윈플렌은 '눈물의 성'이라는 악명 높은 고문소로 끌려가게 되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그의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며 간신히 평화를 찾았던 세 사람의 삶이 송두리째 흔들린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