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되기 원하는 청년을 위한 존리의 주식 투자 비결

존 리, 주성윤 著 동방광석 畵  국일증권경제연구소 출판 2021년 11월 01일 발행
존 리, 주성윤 著 동방광석 畵 국일증권경제연구소 출판 2021년 11월 01일 발행

 

주식이 뭔지도 모르던 사람들이 주식에 관심을 갖고 작게나마 투자를 시작하고 금융 문맹을 탈출하는 움직임이 있는 것은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인 존리 덕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존리는 주식을 하는 사람 중 특히 젊은 청년들의 비율이 높아지고 있는 것에 큰 의미를 갖고 있다. 이 책은 월가의 중심에서 오랫동안 펀드매니저로 일하면서 쌓은 경험과 철학을 모국의 투자자들에게 전하는 것을 소명으로 삼고 있는 존리가 기획한 청년들을 위한 만화 시리즈다.

청년들이 바로 서고 청년들이 제대로 투자하고 청년들이 부자가 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쓴 청년을 위한 주식 투자 비결을 담은 주식 만화다.
존리와 함께 떠나는 부자 여행? 은 부자가 되는 방법, 경제 독립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어렵고 딱딱한 이론이 아니라 만화로 재미있고 쉽게 설명한다.

시리즈 중 1권  주식이 뭐예요??는 사교육비 때문에 부담스러워 하는 부모와 학원 가기 싫어하는 아이들의 고민을 풀어주는 존리의 특별 수업에 관한 이야기다.

존리가 어떻게 아이들에게 꿈을 심어 주고 스스로 공부하게 하는지, 그리고 주식에 대해 알게 하는지의 이야기가 재미있게 펼쳐진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