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내 심포지엄으로 인기 상승 … 워랜텍 부스 리페어 솔루션 큰 호응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이 YESDEX 심포지움을 성황리에 마쳤다.
11월 12~13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매 전시회마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주목받고 있는 유한양행이 또 한번 다양한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유한양행은 덴츠플라이시로나의 프리미엄 임플란트 △Astra △XiVe △ANKYLOS 외에도 2017년 전략적 지분 투자를 진행한 워랜텍 임플란트 4종 등 총 7종의 임플란트 시스템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더불어 덴츠플라이 시로나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엔도 파일, 수복재료, 프라임 스캔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외에도 높아지고 있는 예방 진료에 대한 관심도를 감안한 전문가 구강용품 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과 5분안에 7가지 항목을 검사하고 측정값을 도출할 수 있는 타액측정기도 갖추고 있다.


#  “내 칼(KAR)을 받아라~” Fixture-Abutment 비파괴적 제거, 워랜텍 ‘KAR KIT’ 주목

워랜텍 KAR(Kinetic Abutment Remover)sms 편의성과 안정성 모두 잡았다. 뿐만 아니라  Fixture-Abutment 간 강한 Friction 체결을 누구나, 손쉽게, 비파과적인 제거가 가능한 리페어 솔루션으로 인기가 높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유한양행과 워랜텍에서는 현재  타사에서 사용되는 리페어 키트의 경우, 협설측으로 힘을 주게 되어 Fixture의 위해가 Bone-Fixture간의 결합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KAR의 경우 내부의 lead 구간을 안전하게 잡아 제거하기에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Abutment 제거와 리페어가 가능하며, Fixture의 손상이 없어 이는 장기적인 보철 안정성과 술자의 편의성, 환자의 만족감 모두 보장된다.” 고 강조했다.

특히, 현장강의를 통해 많은 임상가에서 각광 받았다. 현장에서 진행된 임플란트의 장기적 예후에 있어서 Gingiva의 중요성과 현장에서 풀어보는 Screw lossening을 주제로 진행했다. 
 
각 강의 후 퀴즈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고, 스크린 골프이벤트를 통해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전문가 구강용품 홍보 목적을 위해 구강용품을 판매했다. 상품권 교환권이 조기 소진됐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치과 토탈 솔루션 구축을 위한 시작점이며, 시장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