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10월 30일 본사 2층 ... 디지털 풀 프로세스 원데이 마스터코스 진행


유한양행이 오는 10월 30일(일) Digital Training course with Astra EV 세미나를 유한양행 본사 2층 치과교육센터에서 개최한다. 

강의 내용을 보면 ‘Digital Implant A to Z ’에 대해서는 박시찬(늘푸른치과) 원장이 강의한다. ‘Astra EV Guided surgery kit’의 이해와 사용법을 주제로 서상진(예인치과) 원장이 가이드 서저리 키트를 사용하는 탁월한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CAD hands-on과 함께  김희철(더블유 화이트치과) 원장은 ‘Implant studio(3 shape)를 이용한 임플란트 수술 플래닝 및 가이드 생성법’에 대해 강의한다. 
‘구치부 브릿지와 전치부 싱글에 대한 Model surgery hands-on’도 서상진 원장이 진행하며 

박시찬 원장은 ‘Primescan을 이용한  Astra EV Scanpost 구강 스캔 방법과 라이브러리 선택방법’을 주제로 Scanning hands-on도 함께 병행한다. 이어 김희철 원장이 ‘Astra EV Scanpost와 환봉을 이용한 커스텀 어벗 및 브릿지 캐드 디자인 실습과 CAD hands-on’도 함께 진행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그동안 진행한 디지털 풀 프로세스 원데이 마스터 코스는 매번 조기 마감된 인기 연수회”라면서 “가이드 수술 핸즈온과 디지털 캐드 핸즈온을 진행해 디지털 치과를 만들어 가는 중요한 연수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연수회는 선착순 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번 연수회에서 새롭게 출시한 EV 가이드 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유한양행은 프라임 스캔을 파격적인 장기할부조건으로 제공하고 있다. 조건에 따라 48~60개월 무이자 할부로 프라임 스캔을 구입할 수 있다. 
(등록 문의 02-828-0745)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