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신제품과 이벤트....부스번호 C639-C739 차가운 커피도 증정해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SIDEX 2017을 맞아 신제품들을 대거 공개하고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선도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덴티스는 이번 SIDEX를 통해 새로운 개념의 가이드 시스템 ‘SIMPLE GUIDE Plus’ 외 정밀 출력과 대량 출력을 위한 프리미엄 3D 프린터 ‘ZENITH-P’와 ‘ZENITH-M’ 그리고 보급형 3D 프린터까지 선보인다.

신개념 코핑 제품 ‘HI-SCAN’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 시덱스 2017에 선보일 덴티스의 부스

덴티스 행사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대표 이벤트인 스탠딩 토크쇼 ‘TALK to U’와 카페 서비스도 어김없이 고객들을 기다린다. 이번 ‘TALK to U’는 기존에 만날 수 없던 디지털 가이드와 투명교정, GBR 임상가들과의 만남을 통해 리얼 제품 사용후기와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소통 시간을 가진다.

먼저, 신상 Ovis BCP/Collagen MEMBRANE을 선착순 100명에 한해 기존에 사용 중이던 멤브레인제품 박스를 가져오면 교환해 준다.

더불어, 새로운 가이드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고 실습한 가이드 모델을 상담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Simple Guide Plus 핸즈온을 제공한다. 신개념 코핑 신제품인 HI-SCAN 및 임플란트 핸즈온 코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덴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니 강연회 ‘TALKtoU’를 통해 Simple Guide와 ZENITH를 활용한 3D 가이드 시스템, 디지털 투명교정 솔루션, Ovis와 함께 하는 GBR 임상 테크닉 등 리딩 임상가들과 함께 하는 스탠딩 토크쇼를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그 외에도 Louis Button 2, Guide Wheel, DOA Magnetic, 디지털 상담 테이블 등 SIDEX만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덴티스 솔루션 기획 패키지와 Ovis, Luvis 등 대표 제품들의 초특가 및 기획묶음 상품들도 행사 한정으로 특별 판매하기도 한다.

전시장 내에 시원한 커피 및 음료를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SIDEX에서는 사전 홍보 없이 덴티스가 준비한 전략제품과 신제품들을 현장에서 사전 공개할 계획이라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덴티스측은 “새롭게 공개될 디지털 및 임플란트 신제품에 주목할 만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