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고, 5 Matrix 핸즈온 세미나 5회 과정 … 3월 16일~4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 16시~21시

골이식재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인지도를 차지한 푸르고바이오로직스(대표 윤창배·이하 푸르고)가 오는 3월 16일부터 4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5 Matrix Hands-on 세미나’를  판교본사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먼저 .1회차 이창균 (크리스탈치과) 원장의 강의를 시작으로 민경만 (서울메이치과) 원장과 , 이중석 (연세치대 치주과학교실) 교수, 이동운 (원광치대 치주과학교실) 교수 조용석 (22세기 서울치과) 원장이 각기 다른 주제로 강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세미나는 5시간 동안 Lecture와 Hands-on 실습으로 구성돼 Soft tissue와 Hard tissue를 다루는 법을 비롯 Sinus Augmentation에 이르기까지 수술 전 과정을 단계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이전 세미나와 달리 회차별 참여 인원을 12명으로 축소해 연자들의 1대 1 밀착 코칭이 가능토록 했다. 회차별로 참가가 가능하며  전 회차 신청 시 20% 할인과 공보의, 봉직의, 수련의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푸르고 관계자는 “5 Matrix는 2010년부터 진행된 푸르고 대표 세미나로 practical 부터 advanced 까지 수술 전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세미나”라면서  “임상적으로 다양한 술기를 배우고 싶었던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강의”라고 추천했다. 

한편, 지난해 5회에 걸쳐 진행됐던 이 세미나는 전 회차 조기 마감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어 푸르고의 대표 세미나로 자리매김했다. 

(문의 070-4827-1577)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