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September Channel AMII Live Meeting....오는 9월 2일 온오프라인 동시

 

AMII 임상교육원(교육원장 민승기)이 ‘2023 September AMII Live Meeting’이 오는 9월 2일 오프라인으로는 서울대 치과병원 8층 대강당과 온라인  생중계로 동시에 개최된다. 

임플란트 임상에서 가장 큰 이슈인 ‘좁은 골폭에서 임플란트 치료’관련하여 이은택 원장이 ‘좁은 골폭의 절대자, 최소침습 임플란트 MagiCore’를 주제로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한다. 아울러  발즉, 보철 등 다양한 토픽별로 MagiCore의 10년 임상에 대해 함께 토론도 진행한다.

이번 미팅은 주제별로 MagiCore 유저와 AMII 연자가 같은 주제의 임상증례를 각각 발표한다. 또한  예지성이 높은 MagiCore 임상에 관하여 small talk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전신질환 환자에서의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에 관해 박상준(부산대 백병원) 교수의 특강도 준비된다.

이은택 (고구려치과) 원장은 Live Surgery에서  좁은 골폭 케이스에서는 치료과정과 술식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며 Simple & Easy에 더하여 Fast & Safe한 최소침습적 치료의 발전된 임상 노하우를 라이브로 보여줄 예정이다. 

김 충(이안치과) 원장과 임세호(연세호치과) 원장은 발치 후 즉시식립 증례들을 통한 MagiCore 예지성에 대해, 이상용 (상아플란트치과) 원장과 길대현 (서울금플란트치과) 원장은 임플란트 재치료에 있어서 MagiCore가 얼마나 유리한 지 증례를 통해 설명할 예정이다. 

박은규 (한솔기공소) 소장과 김진철 (미조치과) 원장은 최근 치과계의 화두인 Digital dentistry와 디지털 기공에 관한 팁과, 실제 임상 증례를 통해 최적의 조건을 공유한다.

김재창 (구미부부치과) 원장은 10년 누적 임상 데이터를 보여주고 있는 MagiCore를 업그레이드하여 로딩 시기를 더욱 앞당길 수 있도록 표면처리를 한층 강화한 제품인 ‘MagiCore S’ 라인업의 임상 안정성에 관한 임상 증례 발표할 예정이다.
박상준 (부산대 백병원)교수는 전신질환 환자에서의 임플란트 식립에서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장점을 설명한다. 

이번 2023 September Channel AMII Live Meeting’은 MagiCore의 임상 경륜이 비교적 길지 않은 유저들이 함께 참여해 자신들의 증례를 통해  MagiCore에 대한 치료 효과를 공유하고, 뒤이은 AMII 연자들의 축적된 임상 증례 발표를 통해 기대가 현실로 이루어지는 증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Small talk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2023 September Channel AMII Live Meeting’ 은 동일한 주제를 가지고 AMII 연자와 MagiCore 유저들이 어우러져 임상증례 토론과 질의응답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 10년의 풍성하고 다양한 임상증례를 통해 최소침습적 임플란트 치료의 미래를 보여주는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