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을 향한 인간의 애증과 진정한 예술적 재능을 열망하는 예술가의 치밀한 심리묘사를 담아낸 걸작!

연극 아마데우스

장소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기간 : 2월 12일 ~4월 11일까지 
시간 : 155분(인터미션 15분 포함)
가격 : VIP석 99,000원, R석 77,000원, S석 44,000원

 

 

욕망을 갖게 했으면 재능도 주셨어야죠 이제부터 우린 영원한 적(敵)입니다.

토니어워즈 연극 5개 부문 수상작
<에쿠우스>, <고곤의 선물>, <블랙코미디> 등 영국을 대표하는 위대한 극작가 피터 셰퍼(PETER SHAFFER)'의 상상이 시대를 뛰어넘어 모차르트와 살리에리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탄생하다!

평범함을 노력으로 채우는 궁정 음악가 '살리에리'와 신의 은총을 받은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 신을 향한 인간의 애증과 진정한 예술적 재능을 열망하는 예술가의 치밀한 심리묘사를 담아낸 걸작!

강렬한 드라마와 정교한 구성, 기존의 연극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무대 연출 연극임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창작 넘버와 20곡이 넘는 모차르트의 음악을 사용하여 언론과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압도적인 무대를 선사한 <아마데우스>가 2023년 2월,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세번째 시즌으로 다시 돌아온다!

<SYNOPSIS>
"불공평한 신이시여! 인간을 조롱하지 마!"
가난한 시골마을 출신의 궁정 작곡가 안토니오 살리에리
각고의 노력으로 교회 지휘자 자리를 거쳐 궁정 작곡가의 자리까지 오른 그는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공연을 보고 그의 천재성에 감탄한다.

살리에리가 형식을 준수하며 전통적이고 시대적인 음악을 했다면, 모차르트는 신들린 연주력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발함, 그리고 한 시대의 감성을 뛰어넘는 작곡 실력까지 갖춘 천재적인 음악가였다.

음악적 천재성을 지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상생활은 폐인에 가까울 만큼 방탕한 삶을 사는 모차르트는 벌어들이는 수입 모두를 파티를 여는데 썼다.
살리에리는 모차르트의 모든 작품을 경배하면서도 그 위대한 작품이 천박한 모차르트를 통해 나오는 것을 증오했고 모차르트에게 재능을 부여한 신마저 저주하기에 이르는데…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