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빈이 지난 11월 26일, 27일 양일간 덴탈빈 디지털 교육원에서 김재윤 (연수서울치과) 원장의 ‘실패 없는 임플란트 & GBR, Suture Tip & Tech’를 진행했다.  

김재윤 원장은 Basic concept & suture algorithm을 시작으로 Extracted site Healed ridge, Socket preservation & hands-on(Pig Jaw) 상악 전치부에서 CT graft의 적용 및 의미에 대해 설명했다. 
아울러 attachment gingiva의 의미와 FGG 의 이해 등 어려워하는 케이스를 완벽하게 이 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명료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특히  다양한 Case에 대해  반복적인 이론과 실습을 통해 김재윤 원장의 노하우들을 공유 받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또한 ‘임상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증례를 통해 Implant 식립을 시작으로 wide cover cap, Bone tack, Bone screw에서 Ti-Membrane까 지 다양한 실습재료, 기구를 사용해 Pig jaw에 대입해 실습했다. 

덴탈빈 관계자는 “임상가들의 임상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고품질 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 070-4259-5586)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