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빈 , APEX 엔도그룹 11월 26일(토) 오후 4시부터 ..조성근, 이민조, 송유석 원장

국내 최대 치의학 온, 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과 Facebook 그룹인 APEX가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만남을 오는 11월 26일(토) 요일 오후 16시부터 18시 50분까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중계한다.

이번 강연은 조성근(루나치과보존과 치과) 원장의 ‘듣고 나면 현미경 사고 싶어지는 강의’를 시작으로 이민조(프라임 치과) 원장의 ‘Cracked tooth 진단 치료 예후’ , 송유석(아산 온아치과)  원장의 ‘안정적인 엔도를 위한 방법들’ 로 구성되어 있다.

APEX Endo Group은 올해 상반기에 준비했던 온라인 미팅을 성공리에 마쳤고, 많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두 번째 강연의 자리를 마련했다. 덴탈빈 측은 엔도 전문가들의 다년간 누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Endo case에 대해 서로 이야기하고 증례에 대해 토론하며 서로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엔도 전문가를 꿈꾸는 많은 임상가들의 실력을 한껏 상승시킬 것이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어 기대감이 점점 높아져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덴탈빈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문의:  070-4259-5586)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