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물랑루즈!〉 아시아 초연 (Moulin Rouge! The Musical)

장소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기간 : 12월 16일부터  3월 5일까지 
공연시간: 160분(인터미션 20분 포함)
가격 VIP석: 18만 원, R석: 15만원 원 S석:12만 원 A석: 9만 원


단 3개월간 허락되는 꿈과 욕망의 세계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세계로! 공연관람 이상의 황홀한 체험!.

오직 뮤지컬 <물랑루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극강의 몰입도 그 무엇도 대체할 수 없는 물랑루즈!' 신드롬이 시작된다!

브로드웨이 최정상 창작진의 마스터피스 전 세계를 열광케 하는 스펙터클을 즐길수 있는 뮤지컬 물랑루즈. 

연출, 음악, 안무, 무대 의상, 조명, 음향! 타협하지 않는 완벽함이 빚어낸 걸작 지금껏 보지 못한 독보적이고 압도적인 스펙터클이 펼쳐진다. 
TRUTH, BEAUTY, FREEDOM, AND LOVE까지 담은 뮤지컬.

시대를 앞서간 원작 영화의 이유있는 리부트 진실, 아름다움, 자유, 그리고 '사랑'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것은 누군가를 사랑하고 또 사랑받는 것" 시대, 언어, 세대를 초월해 우리의 마음에 영원히 기억될 러브송! 오펜바흐부터 레이디 가가까지! 세기를 뛰어넘은 매시업 뮤지컬의 탄생했다. 

16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사랑받아 온 70여곡의 음악이 매시업된 참신하고 대담한 시도! 'LADY MARMALADE', 'COME WHAT MAY' 등 원작 영화 <물랑루즈>의 명곡들과 마돈나, 시아, 비욘세, 아델, 리한나 등 세계적인 히트 팝까지!

<SYNOPSIS>
당신의 판타지가 현실이 되는 꿈과 욕망의 세계 1899년 파리, 보헤미안의 핫플레이스 물랑루즈!'물랑루즈 최고의 스타 '사탄'과 무명 작곡가 크리스티안은 우연이 빚어낸 운명적 만남으로 헤어 나올 수 없는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물랑루즈의 단장인 지들러와 사틴을 탐하는 귀족 몬로스 공작에 의해 그 사랑은 위기를 맞는다. 크리스티안은 낭만적인 보헤미안 로트렉과 함께, 재정위기에 빠진 물랑루즈를 구하고 사탄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공연 <보헤미안 랩소디>를 제작하기로 한다. 엇갈린 관계를 거울처럼 비추는데...!

그런데 그 이야기는 사탄, 크리스티안, 몬로스 공작의 진실, 아름다움, 자유, 그리고 사랑으로 영원을 꿈꾸게 하는 세계 물랑루즈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