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금은 연송치의학상, 연송장학금, 연송장학캠프에 사용

㈜신흥캐피탈이 지난 9월 23 일(수)에 열린 ‘(재)신흥연송학술재단 정기이사회’에서 (재)신흥연송학술재단에 치과계 학술발전 기부금 20억원을 전달했다. <사진>

이번 기부금전달은 지난 4월 ‘제16회 연송치의학상 시상식’에서 진행된 기부금출연 약정을 이행한 것이다.

㈜신흥캐피탈은 당초 약정한 금액 10억원보다 2배 더 많은 20억원을 기부금으로 전달했다. 기부금은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의 치과계를 위한 학술지원및 후학 양성 활동 등 다양한 용도로 쓰일 예정이다.

㈜신흥에서 100% 출자하여 운영되고 있는 ㈜신흥캐피탈은 치과계학술발전 후원은 물론, 치과 산업을 위한 투자에 힘쓰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 지난 2017년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 가해 투자협약식을 진행해 덴트웹의 활성화와 안정적인 공급을 지원한 바 있다.

덴트웹은 현재 신규 개원의 선택률 62.7%, 3년 연속 1위(출처: 행정안전부지방 행정 인허가 데이터 개방시스템)를 달성하며 치과 전자차트 대세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신흥캐피탈 관계자는 “전달된 기부금이 치과계 후학양성과 학술 발전을 위한 자양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재) 신흥연송학술재단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