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Viewer 프로그램 ‘One3D’ 출시... 영상 각도 조절로 선명한 영상 구현

기존 영상촬영 프로그램의 경우 단면만 확인이 가능하거나 화면과 환자의 상태가 다른 경우가 발생해 불편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이런 부분을 보완한 3D Viewer 프로그램 One3D를 지난 7월 출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panoramic 영상에서 섹션축을 치아의 치근단 방향으로 회전시킬 수 있는 Cross-section 영상 각도 조절 기능을 탑재해 더욱 정확한 영상 제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One3D는 구강 내 복잡한 신경도 색상으로 구분하도록 차별화 했다.
이로 인해 현재 영상에 위치하고 있는 신경과 다른 위치에 있는 신경을 색상으로 구분해 신경의 전체 모양 및 경로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Sharpen, Max Sharpen, Colormap 등의 영상 필터로 보다 선명한 영상을 구현한다.

One3D는 임플란트 시뮬레이션 기능을 크게 강화해 정교한 임플란트 식립을 돕는다.
프로그램 내 임플란트 카테고리에서 식립된 임플란트 주변의 골질, 식립 각도, 깊이 등의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One3D는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가능하게 하고 직관적 UX/UI로 쉽고 편리한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문의 : 070-8796-0176)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