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서 함께 뛰어요....‘스마일 Run 페스티벌 18일 접수마감 , 5천여명 예상

오는 9월10일(일)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개최되는 ‘2017 스마일 Run 페스티벌’ 참가접수 마감이 이제 보름을 남겨 두고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고 있는 스마일 Run 페스티벌은 치협이 주최하는 대표적인 구강보건 체육문화 행사로, 올해 스마일 Run 페스티벌에 치과계 가족과 일반 국민 등 5,000여 명의 참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스마일 Run 페스티벌은 세계 8위 구강암 발생의 위험을 알리고 수익금으로 저소득층 구강암 및 얼굴기형 환자의 수술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성격의 축제이다.

▲ 지난해 개최된 스마일런 페스티벌 행사, 올해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치협 문화복지위원회에 따르면 “스마일 Run 페스티벌 참가접수 마감일이 오는 18일(금)로 현재 많은 단체와 개인에게서 참가문의가 오고 있어 예년보다 페스티벌 규모가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뜻깊은 행사인 2017 스마일 Run 페스티벌 참가자에게 준비한 상품도 푸짐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레노마 남성고급화장품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수소수생성기, 영양제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허경기 문화복지이사는 “즐거운 축제 마련을 위해 기념품, 경품 마련은 물론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면서 “심신이 지치기 마련인 늦여름에 치과계 가족은 물론 일반 국민도 참여해 서로 소통하며 생기도 되찾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문의는 위즈런 솔루션 전화 (031)821-9940나스마일 Run 페스티벌 홈페이지 http://www.smilerun.co.kr를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