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OneGuide 역대급 프로모션 4월 2일 오전 9시, 오후 1시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덴올의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가  대표 가이드 시스템 OneGuide 특집편을 방송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OneGuide 최초로 실시하는 역대급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OneGuide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가이드 시스템 중 하나로 연간 15만개 이상의 임플란트가 OneGuide를 통해 식립되고 있으며 이미 OneGuide를 사용한 치과도 3500개를 넘어선다. 이에 덴올 라이브쇼는 OneGuide프로모션을 야심차게 준비했다. 

실제로 OneGuide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초간단 122 술식을 채택해 드릴링 3번이면 임플란트 십립을 할 수 있어 수술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흔들림 없는 드릴링을 통해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다. 모든 드릴링에서 가이드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임상가들이 계획한 대로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다. 특히 악간이 좁아 임상가들이 어려워하는 7번 치아 임플란트 시술도 OneGuide의 사이드 오픈과 숏드릴을 통해 비교적 편안하게 시술할 수 있다.

4월 2일 OneGuide 특집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총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OneGuide 200패키지’는 200만 원 안에서 가이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고 필요 시 OneGuide KIT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할인해 받을 수 있다.

보다 풍성한 'OneGuide 500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500만 원 안에서 가이드를 추가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동일하게 OneGuide KIT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특히 상악동 수술용 OneCAS KIT까지 추가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2종의 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500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지난해 출시돼 치과계 베스트셀러를 예약 중인 도서 '원가이드 시스템'도 추가로 제공한다. 12만원 상당의 해당 도서에는 OneGuide 시스템에 제작부터 수술까지 모든 노하우가 담겨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는 환자 상담에 동의률을 높여주는 30만 원 상당의 원가이드 상담 보형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남기면 방송 후 담당 직원에게 자세한 혜택과 내용을 듣고 구입할 수 있다. 4월 2일 방송 예정인 OneGuide 특집 덴올 라이브쇼는 방송 당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예약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올해 2분기 덴올 라이브쇼 특집 프로모션도 이날 방송부터 시작된다. 4~6월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2명에게 ‘세라젬 안마의자’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LG전자 모니터’(32형)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5일 금요일 개별 연락 및 덴올 TV고객센터 공지사항 게시판 내 안내할 예정이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오차 없이 계획대로 정교하게 수술이 가능한 OneGuide는 편의성 역시 우수하고 간단한 술식으로 술자의 빠른 진료를 도와주는 가이드 시스템으로 치과 임상의는 물론 짧은 시술시간으로 환자들에게도 호평받고 있다"라며 "이번 방송에서는 출시 이후 단 한 번도 없었던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