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A-Oss Collagen 신제품에 Cubic Type 추가 100mg 출시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이종골 이식재 A-Oss Collagen의 새로운 형태인 'Cubic Type'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A-Oss Collagen은 기존 Cylinder Type에 신규로 Cubic Type이 추가됐으며 임상의들의 니즈를 반영해 뭉침성과 조형성 등 술자의 조작의 편의성을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

 A-Oss Collagen Cubic Type은 △50mg_5mm x 3mm x 5mm △100mg_5mm x 7mm x 10mm △250mg_7mm x 9mm x 7mm 등 세 가지 사양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현재 판매 중인 Cylinder Type의 최소 용량인 150mg보다 작은 50mg과 100mg 용량이 Cubic Type에 신규 출시해 작은 부위 시술 시 남김 걱정 없이 딱 맞는 용량의 제품을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100mg은 올해 2월 출시했으며, 50mg은 3월말 출시 예정이다.

Cubic Type은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도록 형상에도 변화를 줬다.  면이 평평해 발치와 외 Dehiscence Case 등에 적용이 쉽고 시술부 적용 시 눌렀을 때 일정한 모양으로 퍼질 수 있도록 엣지 부분을 라운드 형상으로 적용했다. 기존 A-Oss Collagen Cylinder Type이 골이식재 사용량이 빈도가 높은 GBR Case와 발치와 보존술에 적합했다면 Cubic Type은 Gap filling, Dehiscence, Fenestration 등 다양한 시술에 적용할 수 있다.
 

A-Oss Collagen의 새로운 형태인 Cubic Type
A-Oss Collagen의 새로운 형태인 Cubic Type

 

 

 

 

 

 

 

 

 

 

A-Oss Collagen에 첨가된 Bovine Type 1콜라겐은 시술 시 안정적인 볼륨감을 제공하며 콜라겐이 흡수되는 12주 동안 치주 세포의 증식이 적어 많은 신생골을 형성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 인체 해면골과 유사한 기공구조를 가진 Particle을 사용해 혈액 젖음성과 친수성이 우수하고 Bovine Bone으로 안정적인 체적유지도 제공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GBR 시술 시 편의성에 초점을 두고 출시한 A-Oss Collagen이 발치와 외 부위에도 보다 편리하도록 형상의 디자인을 추가 연구 개발해 새롭게 Cubic Type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오스템은 Particle Type의 A-Oss, Syringe Type의 A-Oss PEN, Putty Type의 A-Oss Collagen 등 이종골 이식재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문의 070-7016-4635)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