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신규 주제 추가 및 시청자 참여 루트 확대...직접 답변도 즉각 가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 포털의 교육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가 올해 대대적 개편 후 첫 방송으로 2월 16일 찾아온다. 신규 주제와 연자 다양화,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으로 개편한 만큼 더 많은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덴올은 새해를 맞아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의 신규 주제를 추가했다. ‘상담 및 환자관리’와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을 주제로 다양한 연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실제로 상담 및 환자 관리 강연은 전아영(말리언스컴퍼니) 대표,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 강연은 이정우 (시카고치과) 원장이 새롭게 연자로 나선다.

방송에서 다루는 내용을 보다 밀접하게 시청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사례 리뷰’코너도 신설한다. 이 코너는 각 분야 전문가가 주제에 맞춰 실제 사례를 들여다보며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으로 시청자 몰입도를 높이는 데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시청자들과 소통 강화및 프로그램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도 운영한다. 시청자가 오픈 채팅에 질문을 남기면 질문과 관련된 주제의 방송 회차에서 직접 답변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제작해 시청자들의 관심도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는 시청자와 함께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질문이 소개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며, 방송 내 퀴즈 정답자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쿠폰을 지급한다.

새롭게 개편된 2024년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는 2월 16일 ‘세무- 연간 세무의 첫 단추, 연말 정산&사업자 현황 신고’편으로 시작을 알린다.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는 치과 경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모든 방송은 덴올 다시보기(https://www.denall.com/program?id=45)를 통해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덴올 관계자는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는 시청자들의 치과 운영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자는 기획의도로 다양한 주제와 내용을 담고 있으며 올해 2월 기준 총 81편의 양질의 콘텐츠가 업로드 돼 있다”면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