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나스호른 출시 기념 프로모션 ...0.1cc가 개당 만 원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나스호른 0.1cc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나스호른은 입자크기가 0.2~1.0mm인 0.25cc, 0.5cc, 1cc, 2cc, 5cc의 기존 용량에 0.1cc를 더 추가했다. 최적화된 제조 시설과 장비로 생산되는 나스호른은 Bovine Cancellous이며 형태 구조학적으로 인체의 골과 같은 구조를 띈다.

상호 연결된 다공성과 천연 구조로 인해 혈액의 빠른 증착 및 혈청 단백질을 흡착시켜 이식 부위의 재혈관화가 용이하게 이루어져 신생골의 형성과 성장을 촉진한다. 또한, 혈액, 세포의 원활한 흐름을 돕는 상호 연결된 구조로 사람 해면골과 유사하고 조골세포와 파골세포 활동을 촉진하며, 안정적인 볼륨을 유지하고 3차원 입체 다공 구조로 높은 친수성을 보인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나스호른은 다양한 용량으로 시술 상황에 맞게 사용이 편리하여 주문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나아가 더 적은 용량에 대한 필요성이 느껴져 0.1cc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덧붙여, “0.1cc 추가로 많은 임상의들이 더 효율적인 시술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리뉴메디칼에서는 나스호른 0.1cc를 부가세 포함한 만 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택배비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제품문의 : 1588-469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