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vitec F, 클로르헥시딘 성분 함유된 보호용 바니시로 맛이 부드럽다

과민성 치아를 가진 환자와 우식증에 취약한 어린이 환자는 신속하고 복합적인 보호가 필요하다. 

Cervitec F는 과민증 치료와 우식예방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보호용 바니시로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모든 연령대의 환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간편하고 빠른 적용이 장점이며 불소와 클로르헥시딘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치은염증예방 및 향균작용에 도움을 준다. 

Cervitec F는 1,400ppm의 불소와 0.3%의 클로르헥시딘, 0.5%의 세틸피리디늄 클로라이드 (CPC)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한 번의 단계로 불소화 및 세균억제를 가능케 한다. 또한, 노출된 상아세관을 견고하고 기계적으로 밀봉해 지각과민처치 효과를 준다. 

Cervitec F는 우수한 흐름성과 흡수성으로 인해 도포가 쉽다. 액체인 바니시는 우수한 흐름성으로 복잡한 치면구조 안으로 쉽게 흘러 들어가 개방된 상아세관, 노출된 치근면, 새로 돌출된 치아, 열구, 보철물 및 인접면 등에서 필요한 보호 효과로 접근이 힘든 위험부위의 표적치료가 가능하다.  

Cervitec F의 작업과정은 간편하다. 먼저 치아의 세척 혹은 폴리싱 후, 진료 부위를 격리 및 건조하면 된다. 그 다음 치아에 Cervitec F를 도포 후, 60초 동안 자연건조를 시키면 된다. 다만, 제품 적용 후 즉각적으로 입안을 헹구는 것을 금지해야 하며, 처치 후 1시간 동안 음식이나 음료 섭취를 삼가야 한다.

빠른 적용으로 인해 환자에게는 불편함을 줄이고 진료실에는 효율성을 높이는 이  바니시는 무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부드러운 맛으로 환자의 치료동의율을 높일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