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oseal F Plus, 효율적인 치면열구전색제 ...우수한 흐름성과 조작성이 특징

 

아이들을 치료하는 것은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항상 쉽지 않을 수 있다. 특히 소와열구는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우식에 매우 취약하다. 따라서, 소와열구 밀봉으로 홈을 메꾸어 박테리아의 증식을 예방하고 방지하는 것이 어린이 환자에게 있어서 중요하다.

Helioseal F Plus는 불소를 방출하는 백색의 광중합형 열구전색제로, 소구치와 대구치의 소와열구를 긴밀하게 봉쇄한다. 이러한 봉쇄는 우식성 세균으로부터 치아를 효과적으로 보호[1]하고, 환자의 구강위생도 향상된다.

또한, 이 제품에는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Helioseal F Plus는 우수한 흐름성으로 소와열구처럼 복잡한 치면에도 쉽게 적용된다. 재료의 요변성은 압력을 주기 전 상악과 같은 부위에서도 흘러내리지 않는다. 도한 매끄러운 실란트 표면을 생성하는 미세필러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소와열구를 부드럽게 봉쇄할 수 있다. 또한, 적절한 점도로 인해 조작성이 우수하다. 

편리하고 가는 시린지는 정확한 양의 실란트를 필요한 곳에 적절히 분사하며, 0.4mm의 미세한 캐뉼라 팁은 열구의 과잉충전 없이 빠르고 정확한하게 시술이 가능하다.  Helioseal F Plus와 Ivoclar의 Bluephase G4, Bluphase N G4와 같은 적절한 광중합기를 사용하면, 광중합 시간을 10초까지 단축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