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우만 코리아(대표 서충석)가 오는 1월 14일 개최되는 2024 개원및 경영정보박람회 & 컨퍼런스(이하 DENTEX 2024)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스트라우만 코리아는 크게 디지털 솔루션과 임플란트로 구역을 나누어 최신 기술과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 솔루션 구역에서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소개하며, 임플란트 구역에서는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갖춘 프리미엄 임플란트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라우만 코리아는 메인 브랜드인 ‘스트라우만’의 임플란트 및 디지털 솔루션 제품 뿐만 아니라 그룹 브랜드인 ‘앤서지’ 임플란트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옵션과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치과계의 심화된 개원 경쟁 속에서, 스트라우만은 프리미엄 임플란트를 통한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록솔리드 및 SLActive와 같은 차세대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임플란트 제품은 파절 위험은 낮추고, 치유 기간은 단축시켜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문의들에게도 높은 신뢰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트라우만 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DENTEX 참가를 통해 덴탈 솔루션 분야에서의 선도적인 위치를 한층 강화하고, 현장에서 전문가들과의 소통을 통해 새로운 기술과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