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메디오라바이옴, ‘DENTEX 2024’에 참가 ...‘오랄바이옴체크’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구강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닥스메디오랄바이옴 (대표 노민화)은 1월 14일 COEX에서 열리는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DENTEX 2024)에 참가한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은 ‘건강의 시작, 입속세균관리’에 대한 방법과 실천가이드를 만들어가는  연구. 개발 기업으로, 다수의 SCI 연구논문과 특허를 획득했다.

이번 DENTEX 전시에서 참가자들에게 우리 치과만의 차별화 전략, 입속세균관리 토탈 솔루션을 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건강한 구강으로부터 우수한 항균 효능 효과를 입증한(유산균 4종에 대한 분리 배양 성공) ‘구강 프로바이오틱스 4S’를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 중 닥스메디오랄바이옴 부스(C06)에서는 구강유해균 정량화 PCR 유전자 검사인 ‘오랄바이옴체크’ 무료체험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현미경으로도 볼 수 없는 진지발리스를 포함한 구강유해균 7종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구강세균검사를 비롯한 오랄바이옴 제품을 구매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꽝 없는 룰렛 이벤트로 다양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 관계자는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은 건강의 시작, 입속 세균관리”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구강 건강으로 대한민국의 건강을 바꾸기 위해 끊임없는 임상연구로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며 “지금까지의 화학성분 구강관리제품에 반대한다”며 “유해성분 없는 자연유래성분의 구강관리제품에 찬성한다는 진심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