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구 원장… KDX2023서 YK 보철 시스템 노하우와 임상사례 공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12월 16~17일 양일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제7회 국제종합 전시회 및 학술대회(KDX 2023)’에 참가해 신제품 소개와 핸즈온존, 효과적인 부스 운영으로 주목을 받았다. 

허영구 대표는 ‘A Screw-Free Detachable Prostheses의 다양한 임상 적용’을 주제로 YK Link System의 다양한 임상사례와 우수성에 대한 강연을 진행해 새로운 보철시스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네오는 각 제품별로 세분화된 부스를 운영하고 전문 인력을 배치해 충분한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차세대 보철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YK Link System’과 임시치아 ‘Magic i Team’ 핸즈온 코너를 운영했다.

YK Link System을 체험한 참관객은 “YK 임플란트는 기존 임플란트 보철 방식과 달리 스크류 없이도 강하게 체결되고, 잔여 세멘트 걱정이 없어 안정성과 심미성이 뛰어나다.”면서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네오체어 M5’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기존 모델인 ‘네오 체어 M3’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카트 타입이 추가됐고, 디자인을 포함한 편의성이 한층 높아진 것으로 평가받고 있어 M5 구매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은 1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