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허영구 원장 강의와 신제품 체험 …네오 체어 M3 파격가 구입가능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12월 16~17일 양일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KDX 2023에 참가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새롭게 출시한 네오체어 M5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네오체어 M5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오체어 M3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카트 타입을 새롭게 추가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23년 감사 프로모션으로 9월 4일 이후 네오와 계약한 고객에게 계약 금액에 따라 KDX 경품권(최대 50장)과 네오 광중합기, 핸드피스 등을 증정한다. 특별 계약 프로모션으로 5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 계약 금액 1% 상당의 네오 상품을 증정하고, YK 전용 계약 패키지의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는 이외에도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자체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오 부스를 찾는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핸즈온 존에서는 네오의 차세대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과 임시치아 ‘Magic i Temp’을 직접 체험해 보고 커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KDX 2023에서도 허영구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 강의를 진행한다. 16일(토), ‘임플란트 보철의 재조명’ 세션에서 ‘A Screw-Free Detachable Prostheses의 다양한 임상 적용’ 을 주제로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강의에서 허 원장은 네오의 차세대 보철시스템 ‘YK Link System’에 대한 다양한 임상 사례를 통해 신개념 보철 시스템의 우수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네오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치과계 축제인 KDX 2023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고, YK Link System’과 ‘Magic i Temp’ 등 네오 신제품 체험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를 통해 KDX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전시장 무료입장 혜택과 KDX경품권 1장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