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품질의 리뉴오스 선보여…시린지 타입으로 상악동 수술에 최적화

 

(주)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바이오·의료기기 제조 전문 기업 (주)셀루메드와 연간 최소 70억 원 규모의 덴탈 파우더(Dental Powder)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공급사인 셀루메드는 조직은행, 의료기기, 성장인자, 메신저 리보핵산(mRNA) 백신 효소를 주력 사업으로 글로벌 바이오·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척추와 치아 등의 손상 부위에 적용돼 재생 속도를 높이는 성장인자로 활용되는 골 형성 단백질(BMP2· Bone Morphogenetic Protein)의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리뉴메디칼은 이러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셀루메드와의 이번 계약으로 사용 만족도가 높아 꾸준히 생산되고 있는 리뉴오스와 새로 출시될 ODM 제품을 함께 공급받을 예정이다.

치과 원장과 환자 만족도 1위 제품으로 손꼽히는 리뉴오스는 Cortical Powder와 Cancellous Powder의 8:2 최적 비율로 구성되어 있는 덴탈 파우더로, Cancellous Bone은 신생골 형성을 위한 기지 역할을, Cortical Bone은 발치 부위를 치밀하게 채워 넣는 역할로 최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리뉴오스는 타사 제품에 비해 많은 용량(0.3cc 기준)을 가지고 있고 시린지 타입의 편안한 사용감으로 상악동 수술 시 최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보험 청구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대표 덴탈 파우더 제품인 리뉴오스를 치과뿐만 아니라 주요 전시회를 통해 많은 치과 관계자에게 매년 선보여 매출 증진하고 있는 리뉴메디칼은 덴탈 파우더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수술에 필요한 재료와 장비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글로벌 치과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셀루메드와의 계약으로 기존 제품인 리뉴오스와 같이 우수한 품질의 덴탈 파우더를 새로이 선보여 더 효과적인 수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치과 의료 분야에 도움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