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YESDEX 에서 YK Link System으로 이목 집중..스크류없이도 보철물 체결가능

네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체험형 부스로 주목받았다. 
네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체험형 부스로 주목받았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10월 28(토)29일(일) 양일간  대구 EXCO에서 열린 ‘YESDEX 2023’에 참가해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으로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오는 △ 핸즈온존 △디지털존 △가이드존 △제품존 △상품존 △개원존 등으로 부스를 세분화하여 제품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했으며, 참관객들이 최적의 조건으로 네오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네오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했다. 

특히 차세대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과 임시 크라운 ‘Magic i Temp’을 같이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존은 단연 주목받았다.. YK핸즈온을 체험해 본  참관객은 “기존 임플란트 보철 방식과는 다르게 스크류 없이도 보철물을 강하게 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보철물을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고 스크류 홀도 없어 심미적으로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 YESDEX 2023 YK Link System 핸즈온존 사진
▲ YESDEX 2023 YK Link System 핸즈온존 사진

행사 첫 날에는 ‘Screw hole free Detachable Prostheses’라는 주제로 네오 허영구 대표의 초청 강연이 진행됐다. 허 대표는 기존 SCRP 시스템의 한계를 보완한 ‘YK Link System’의 특장점, 임상 증례 등을 통해 사용 노하우를 공유했다. 강연장이 가득 찰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으며, 강의 후에는 네오 부스를 방문해 YK Link System을 직접 체험 해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편 네오 부스에서 진행된 프로모션과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YK Link System’ 전용 업그레이드 패키지와 론칭 1주년을 맞이한 네오체어 ‘M3’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 및 제품 패키지, 디지털 장비 등의 할인행사가 진행되었다. 또한 부스 방문객들에게는 소정의 증정품을 드리고, 룰렛 이벤트와 핸즈온 체험 등을 통해 커피 쿠폰, YK Link System, Magic i Temp 체험권 등을 추가로 증정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YESDEX 2023는 영남권에서 열리는 최대 전시회로 네오의 뛰어난 기술력을 알리고 제품 경쟁력을 재조명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