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1일(토)부터 22일(일)까지 ‘한국의료경영교육협회 워크숍’이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 주제는 ‘교양이 있는 삶’으로 협회 소속 강사인 조성용 마음 컨설턴트의 저서 ‘직원의 심리를 꿰뚫어줄 치과용 심리학’을 가지고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한국의료경영교육협회는 치과 커뮤니티 덴탈위키로부터 시작해 2019년 비영리 사단법인을 설립했다. 교육, 코칭, 강사 양성, 병원 개원, 병원 컨설팅, 병원 마케팅 등 의료경영 전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AI 자가 진단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결과를 분석해 치과와 직원들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신흥양지연수원은 대한민국 치과계 학술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신흥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에 마련한 대단위 연수시설이다. 2015년에 개관하여 많은 치과 고객을 맞이했다. 최근 신흥양지연수원은 음악계에도 후원을 하며 장소 대여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양지IC와 가까워 서울 등 접근성이 좋다. 숙박, 강연, 부대시설이 편리하고 깨끗하며, 서울에서 가까워 치과계 행사에 애용되고 있다. 산책로, 잔디밭 등 야외 활동을 하기에 적합하고 주변이 조용하여 행사에 집중하기 좋다. 덴탈비타민 회원이 예약할 경우 전체 이용 금액의 50%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다. 

(문의 080-802-2208)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