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직치과의사회 학술대회...오는 12월 2일 서울대 치과병원 8층 대강당

 

공직치과의사회(회장 권긍록) 학술대회가 오는 12월 2일(토) ‘안티에이징 시대의 치과임상’을 대주제로  서울대 치과병원 8층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먼저 ‘얇은 잇몸 두껍게 만들기’는 김성태(서울대 치주과) 교수가 강의하며 ‘가철성 의치를 위한 임플란트 수와 위치 및 설계’에 대해서는 박찬진(강릉원주대 보철과) 교수가 강의한다.

필수교육으로는 김명환(서울대치과마취과학 교실) 교수가 ‘치과에서의 긴급과 응급상황’에 대해 강의한다. 백승호(잭&허 치과) 원장은 ‘Endodontic trement’에 대해 설명하고 이기준(연세치대) 교수는 ‘중장년 병적치아이동시 항노화를 위한 교정치료’에 대해 강의한다. 노관태(경희치대 보철과) 교수는 ‘총의치부터 시작하는 임플란트 수복치료’를 주제로 강의한다. 
 

조영단(서울치대) 교수는 ‘치주-임플란트 환자 상황별 대처법’에 대해 강의하고 ‘파노라마 방사선영상 바로보기’에 대해 이삼선(서울치대 영상치의학교실) 교수가 강의를 펼친다. 

마지막으로 신수정(연세치대 치과보존학) 교수가 ‘100세 시대 피하기 힘든 균열치아’에 대해 꼭 알아야 할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11월 12일까지 보수교육 4점이 주어진다. 

(등록문의 02-743-7551)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