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 튀르키예 치과의사 위한 교정 세미나 개최

 

오스템올소(대표 김병일)가 지난 9월 29일과 10월 1일, 튀르키예 수도 앙카라에서 현지 치과의사를 초청해 교정 세미나를 개최했다.

오스템올소가 초빙한 오창옥(스마일존치과) 원장은 2일 동안 진행된 세미나에서 △교정학 기초 이론 △스크류 식립 기초 이론과 식립 방법 △오스템올소 ‘OK브라켓’ 활용 핸즈온 강의를 제공했다. 

오스템올소는 2022년 12월, 첫 현지 교정세미나를 개최했으며 올해는 지난 3월에 진행했다. 김병일 대표는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연자를 지속 발굴, 섭외해 추후 다른 유럽 국가 및 미주에서도 교정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교정 전문 자회사인 오스템올소는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유럽 오스트리아 바이어를 오스템 중앙연구소에 초청해 교정 제품 전시관과 임플란트 연구소, 뼈과학 연구소, 교정연구소 등 주요 R&D 시설을 소개했다. 또한 올해 베트남 호치민에서 현지 치과의사 대상 “MAJESTY Bracket & OrthAnchor” 세미나를 개최하기도 했다. 

오스템올소의 교정장치는 현재 이탈리아, 프랑스를 비롯한 전세계 80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중국 인허가 취득도 추가로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