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심미치과학회 부울경 지부 창립…초대회장에 허중보 교수

초대회장에 허중보 교수를 위촉했다.  사진좌측 장원건 회장 우측이 허중보 교수
초대회장에 허중보 교수를 위촉했다. 사진좌측 장원건 회장 우측이 허중보 교수
이날 창립학술집담회에는 장원건 회장과  김진환 부회장과 부산시치과의사회 김기원 회장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다.
이날 창립학술집담회에는 장원건 회장과  김진환 부회장과 부산시치과의사회 김기원 회장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다.

대한심미치과학회(회장 장원건) 부산 경남 울산 지부가 새롭게 창립총회를 열고 초대 회장에 허중보(부산치대) 교수를 위촉했다. 이와 함께 창립 학술집담회를 지난 10월 22일(일) 해운대 디오본사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건강하고 심미적인 치주조직 형성 유지와 심미적이고 기능적인 보철물의 교합관계 형성을 주제로 

백영재 원장은 ‘건강한 임플란트 수복을 위한 부착 치은의 회복’에 대해 강의하고 이정삼 원장은 ‘전치부에서 임플란트 수복은 왜 어려운 지’에 대한 노하우를 풀어냈다.. 우중혁 원장은 ‘건강한 전치부 심미보철’에 대해 설명했다. 

허중보 회장은 “환자들의 심미적 요구도가 증가함에 따라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치과의사들의 심미치과 수복의 역량 향상을 위한 기회를 증가시키고 학술적, 임상적 역량이 뛰어난 지역의 신진 치과의사들을 발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기원 (부산지부) 회장은 축사에서 “심미치과의 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리기를 열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심미치과학회 추계학술대회는 오는 11월 12일(일) 코엑스4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