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마우스 리트랙터 OptraGate®..오는 12월 31일까지 데모캠페인

OptraGate®를 착용한 상태
OptraGate®를 착용한 상태

치과에서는 예방 진료부터 수복물 관리에 이르기까지 케이스에 따라 장시간 동안 치료가 이뤄질 수 있다. 이 경우 환자는 불편함과 통증을 느낄 수 있으며, 치과의사는 치료부위의 효과적인 수분제어와  시야확보가 힘들어질 수 있다.

모든 치과진료에 모두 사용 가능한 OptraGate®는 라미네이트 비니어와 같은 전치부 심미보철이나 미백치료, 교정치료에서 특히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까다로운 구강스캔이나 인상채득 시 입술과 볼을 입 주위로 균일하게 견인해 편안한 진료를 보장한다. 

OptraGate®는 위생적인 일회용 사용리 가능해 환자에게 진료에 대한 신뢰를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내구성과 탄성을 가지고 있으며, 라텍스가 함유되지 않았기 때문에 환자의 피부자극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착용 후에도 X-ray 촬영이 가능하다. 

OptraGate®는 입술 좌우의 견인뿐만 아니라 상하순까지 견인해 주어 술자의 시야확보를 도와준다. 3차원적인 유연함으로 손쉽게 장착할 수 있으며, 환자가 제품을 착용한 상태로 교합조정이 가능하다. 

플라스틱이나 메탈로 제작된 기존의 마우스 리트랙터는 장시간 착용시 특정 압점이나 통점이 생기는 단점이 있었다. 유연한 소재를 사용한 OptraGate®는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환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한편, 이보클라는 현재 OptraGate 데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보클라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후 데모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 후 담당자가 유선으로 안내 또는 직접 방문해 OptraGate의 사용방법과 종류, 기타 궁금한 점에 대해 설명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