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치과 진료 업그레이드...네오만의 차별화된 ‘혜택’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은 (주)덴츠플라이 시로나코리아의 고성능 구강스캐너 ‘Primescan Connect’ 론칭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네오 프로모션을 통해 Primescan Connect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Primescan Connect 단품은 정가의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네오 제•상품 복합 패키지와 함께 구매하면 패키지 금액에 따라 최대 22%의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에게는 Primescan Connect전용 Cart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덴츠플라이시로나에서 제공하는 ‘DS Core Care’ 패키지에 가입하면 우발적 추락과 같은 사용자 과실에 대해서도 3년간 제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규 론칭하는 ‘Primescan Connect’는 기존 ‘Primescan AC’의 성능은 유지하면서 랩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향상시킨 고성능 구강스캐너다. 또한 Primescan Connect와 결합된 랩탑은 실시간으로 구강 스캔 데이터를 처리 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 

고성능 카메라와 소프트웨어 탑재로 초당 약 150만 개의 3D 포인트를 채득해 최대 20mm 깊이까지 선명하고 정확한 스캔과 구강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각도가 큰 부위, 접근이 어려운 부위, 빚의 반사가 심한 부위도 쉽고 빠르게 스캔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오바이오텍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