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빈, 조용석 원장의 사랑니 발치세미나 10월 14일, 15일,

온, 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오는 10월 14일, 15일에 조용석(22세기 서울치과) 원장과 함께 Mastering Third Molar Extraction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랑니 발치 세미나는 Elevator를 이용해 Pig jaw 발치 실습을 진행한다. 또한 덴탈빈이 제작한 치아 Position과 Class에 따른 분류 중 가장 사례가 많은 4가지 type을 구현한 제3대구치 모형을 이용한다. 마네킹에 장착하여 실제 임상상황과 비슷한 환경을 조성하고 의사와 환자의 Position을 피드백 하여 최적의 발치 조건을 만들도록 한다.

발치가 어렵지 않은 케이스는 Elevator로 충분히 발치가 되지만 발치가 어려운 경우 Axial, Sagittal, Coronal Sectioning을 조건에 따라 실행하여 발치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난이도에 따른 발치 방법을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조용석 원장만의 강의에서 해답을 파헤칠 수 있다.

여러가지 Case별 발치에 어려움을 겪거나 치아 매복 위치 별로 Elevator 아쉬움이 있던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덴탈빈 관계자는 "최초 사랑니 모델을 제작하여 제3대구치 발치 실습을 구현하고, 그에 맞는 최신 치과 임상에서 필요한 Tip을 오프라인 세미나에서 쉽게 실습할 수 있도록 세미나를 구성하게 됐다" 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덴탈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70-4259-5586)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