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HZ 옵틱 핸드피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HZ 옵틱 핸드피스는 CE, 미국 FDA, 한국 GMP, 호주 ARTG 등 다수의 국가에서 특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정교한 기술과 효율적인 관리로 품질이 매우 우수하다.

타제품보다 낮은 가격에 좋은 성능을 보여주며 국내 A/S센터에서 빠른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 이 핸드피스는 NSK와 KAVO 타입이 있으며 크게 6가지 특징이 있다.

먼저 3점 주수 방식으로 효과적으로 냉각시켜 안전하게 물을 공급한다. 둘째, 버를 잡는 힘이 3~4kg까지 상승함에 따라 버의 이탈 현상이 극도로 작아져 안정적이면서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다.

셋째, 35만 rpm 이상의 안정적인 회전으로 작업 시 편의성을 향상시킨다. 뿐만 아니라  평균 55db의 부드러운 작동음으로 환자의 부담감을 덜어준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난 설계로 수명이 길며 원터치 버튼으로 쉽게 버를 탈부착할 수 있다. 게다가 핸드피스 표면의 LED 라이트로 어두운 영역을 최소화하여 작업 시 피로도를 줄여준다.

HZ 핸드피스를 구입하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최근에는 품질 보증 기간을 2배로 늘려 6개월까지 보장하고 있다. 현재, 리뉴메디칼에서는 HZ 옵틱 핸드피스 1대를 99,000원에 할인하고 있다. 핸드피스 구매 시끈적임이 적은 고급 핸드피스 오일인 가디언즈 오일 1통과 전기와 배터리가 필요 없는 태양광 항·살균기 Virus-X 1개를 증정하고 있다.
(문의 1588-469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