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UPS 라이브 서저리 베트남과 호치민에서 8월과 10월 진행 ...바이오템 후원

 

오는 8월과 10월 치료가 필요한 베트남 환자와 임플란트 수술 테크닉이 필요한 세계 각국의 의사들을 대상으로 WAUPS(세계초음파치과학회) 공인 라이브 서저리 프로그램이 베트남 껀터와 호치민에서 개최된다.

메인 디렉터로는 임플란트 수술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손동석 (대구가톨릭대학병원 치과, WAUPS 회장) 교수가 강의와 실습의 전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공동 디렉터로는 Dr. Grace(호주)가 참여한다.

수술 지도에는 Prof. Christian Makary(레바논), Dr. Mark Kwon(캐나다), Dr. Bernard Jin(캐나다), Dr. Eric Park(미국)이 함께 하며 Dr. Albert Lui(캐나다)이 특별히 방문해 지도를 보조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베트남에서 정부 공인 인증된 자선 프로그램으로써 임플란트가 필요한 200여 명의 베트남 현지 환자에게 치료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프로그램에 등록한 세계 각국의 의사들은 상악동 골이식술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와 자가치아를 활용한 치조골 재생술, 확대술 뿐만 아니라 초음파 수술기의 임상적 활용 등 다양한 수술 기법을 배울수 있다. 

뿐만 아니라 4일간의 프로그램 최종 이수 후에는 WAUPS와 ICOI(International Congress of Oral Implantologists)에서 펠로우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참가의사들은 12월에 개최될 WCUPS 이집트, 룩소르와 ICOI 글로벌 심포지엄에서 펠로우 수료식을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년 두 번씩 개최되며 미국, 호주, 캐나다, 카타르 등에서 참가를 희망하는 많은 의사들의 관심을 받아 등록이 오픈되자마자 마감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이번 자선행사는 해마다 바이오템에서 임플란트를 후원해주고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