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우 원장의 교합과 임상 세미나 ...오는 9월 2일, 3일, 9일, 10일 강남레옹치과

홍성우 원장
홍성우 원장

홍성우 (이닥터 홍성우 치과) 원장의 교합과 임상세미나가 오는 9월 2일(토), 저녁 6시부터 총 4회 차 과정으로 강남레옹치과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먼저 첫째날인 9월 2일(토)에는 구치와 교합 그리고 구치질환과 교합에 대해 강의가 진행된다. 3일(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전치와 교합’, ‘전치 질환과 교합’ 그리고 ‘교합 조정’과 ‘교합조정 실습’이 이어진다. 

셋째날인 9월 9일(토)은 저녁 6시부터 ‘구치회복과 교합’을 주제로 ‘전치회복과 교합’과 함께 강의가 이어진다. 마지막 날인 9월 10일(일)에는 오전에는 ‘성장과 교합’에 대해 강의한다. 

오후에는 ‘교정과 교합’, 그리고 ‘턱관절과 교합’, ‘교합안전장치와 교합’에 대해 홍성우 원장의 오랜 임상노하우를 4일에 걸쳐 온전히 마스터할 수 있다. 
홍 원장의 강의 모든 구강문제를 다루는 교합에 대한 완전한 새로운 시각을 보게 되는 강의로  정평이 나있다.

강의를 수강한 원장은 “홍성우 원장의 강의를 듣고 환자를 보는 눈이 달라졌다”고 평가했다. 또한 “환자를 볼 때마다 먼저 교합을 생각하게 된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홍성우 원장의 강의는 교합에 대한 심플하면서도 가장 핵심적인  강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등록 문의 063-905-5678)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