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7월 16일(일) 청담 GAO 사무국에서 치과 개원에 필요한 All in one 솔루션을 제공하는 ‘2023 네오 개원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네오 개원 세미나는 병원 입지 선정부터 경영관리, 마케팅, 세무회계, 노무, 법률 등 각 분야의 풍부한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강연 주제는 ‘All in One 토탈 개원 솔루션을 주제로 서주봉 (네오바이오텍 개원팀) 프로가 강의한다. ‘ 강화되는 감염관리 규정에 맞는 중앙공급실 장비 선택법’에 대해서는 김소교 (MD 세이프) 수석연구원이 강의하며 , ‘직원이 답이다’를  주제로 최영수 (초이스컨설팅) 대표가 강의한다. 

이어 최 대표는 인터널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도 강의할 예정이다. 최희수 (21세기치과) 원장)은  덤핑 말고 착한 치과경영을 주제로 강의하며  개원을 위한 노른자 인사노무를 주제로 조은아 (세종파트너즈) 노무사가 강의한다. 마지막으로 네오 함께하는 성공 개원 세무로 시작에 대해서는 엄수빈 (텍스홈앤아웃) 세무사의 강의가 마련돼 있다.  

네오의 개원세미나는 총 7개로 예비 개원의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으로 
예비 개원의들에게 바로 적용 가능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개원을 준비하며 마주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예비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내용들로만 구성하여 개원 및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솔루션이 될 것.“ 이라며 “개원의 혹은 예비 개원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참가비 없이 선착순 30명으로 진행된다.
(문의 1577-2885)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