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고불소 치약 ‘닥터제니 하이에프 1450 치약' 출시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성인을 위한 고불소 치약 ‘닥터제니 하이에프 1450 치약 블랙커런트향'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2월 처음 선보인 ‘닥터제니 하이에프 1450 치약 민트향'에 이은 라인업 확대다. 닥터제니 하이에프 1450 치약 2종 (블랙커런트향, 민트향) 모두 초기 충치 치료에 효과적인 불소를 1,450 ppm 함유해 충치를 예방해 주고 구취 제거와 치태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미네랄을 공급하고 수복하는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 함유로 치아를 하얗고 튼튼하게 유지할 수 있다. SLS(합성계면활성제), 파라벤, PEG 등 유해 논란 성분 15가지를 빼고 유칼립투스추출물, 세이지엑스, 알로에엑스, 마트리카리아엑스 등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유기농 인증 성분을 담았다. 이외에도 유해한 합성첨가물, 중금속, 잔류농약 확인 시험을 실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치약이다.

제니튼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하이에프 1450 치약에 ‘블랙커런트향'을 추가로 선보였다”며 "이번 신제품은 고불소 함유와 상큼한 블랙커런트 향이 특징으로, 싱그러운 과일향으로 충치예방 및 치아를 튼튼하게 하기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닥터제니 하이에프 1450 치약 블랙커런트향'은 제니튼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쿠팡, SSG닷컴,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