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OptraGate® 라텍스가 미 함유된 마우스 리트랙터로 편안하다

OptraGate®
OptraGate®

 

치과에서는 예방 진료부터 수복물 관리에 이르기까지 케이스에 따라 장시간 동안 치료가 이뤄질 수 있다. 이 경우, 환자는 불편함과 통증을 느낄 수 있으며, 시술자는 치료부위의 효과적인 수분제어 및 시야확보가 힘들어질 수 있다.

OptraGate®는 라텍스가 함유되지 않은 마우스 리트랙터로, 환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안정적인 견인과  치료를 가능케한다. 

모든  치과진료에 모두 사용 가능한 OptraGate®는 라미네이트 비니어와 같은 전치부 심미보철이나 미백치료, 교정치료에서 특히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구강스캔이나 인상채득 시 입술과 볼을 입 주위로 균일하게 견인해 편안한 진료를 보장한다. 

OptraGate®는 위생적인 일회용 사용으로 환자에게 진료에 대한 신뢰와 안정감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우수한 내구성과 탄성을 가지고 있으며, 라텍스가 함유되지 않았기 때문에 환자의 피부자극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착용 후에도 X-ray 촬영이 가능해 편리하다.  

OptraGate®는 입술 좌우의 견인뿐만 아니라 상하순까지 견인해주어 술자의 시야확보를 도와준다. 3차원적인 유연함으로 손쉽게 장착이 가능하며 환자가 이 제품을 착용한 상태로 교합조정이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으로 실제 진료과정에서 집중도가 높고, 효율적인 진료가 가능해 인기가 높다. 
 

 

플라스틱이나 메탈로 제작된 기존의 마우스 리트랙터는 장시간 착용시 특정 압점이나 통점이 생기는 단점이 있었다. 유연한 소재를 사용한 OptraGate®는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환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OptraGate®는 Regular, Small, Junior 사이즈로 구성되며 포장지 뒷면에 인쇄된 가이드를 이용해 입술 끝 간의 거리를 측정해 쉽게 크기를 재고, 적절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착용감을 가진 OptraGate®는 환자에게는 편안함을,  시술자에게는 진료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