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OptraGloss, 자연스러운 심미적인 광택이 장점

OptraGloss®
OptraGloss®

 

이보클라가 판매하는 OptraGloss®는 복합레진 수복물이 자연스럽고 심미적인 광택을 가지게 한다. 단 몇 초의 연마과정으로 우수한 표면광택을 얻을 수 있다.

뿐만아니라 부드러우면서 자연스러운 표면처리가 가능해 치태가 축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연마 페이스트가 필요하지 않아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OptraGloss®는 Tetric N-Line과 같은 일반적인 복합레진 충전재의 연마 뿐만 아니라 IPS e.max CAD , IPS Empress CAD, IPS e.max ZirCAD (지르코니아)로 만들어진 수복물의 연마에도 적합하다.

치아와 수복물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세척과 연마는 우식과 치주염을 예방하기 위해 중요하다. 매끄럽고 광택이 나는 치면은 박테리아와 플라그 (Plaque)의 축적을 줄여준다. 또한 구강건강의 증진 외에도, 전문적인 구강관리는 심미성을 향상하고 치아와 잇몸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 

OptraGloss®는 초미세 다이아몬드 입자가 코팅된 구외 및 구내 사용을 위한 보편적인 연마기구로  특히 치과용 복합레진과 세라믹 수복물의 고광택 연마에 적합하며 ,최대 70%의 높은 다이아몬드 함량은 우수한 연마 결과를 보장하고 있다. 

OptraGloss®는 사전연마를 위한 Dark-blue 다이아몬드 연마기구와 고광택 연마를 위한 Light-blue 다이아몬드 연마기구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복합레진 충전재의 1단계 연마에는 고광택 연마기구만 필요하다.  

연마기구는 총 4가지 형태로 이 4가지 재료를 통해 부드럽고 반짝이는 수복물의 표면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유연성이 있는 나선형 구조의 연마 휠은 해부학적으로 복잡한 교합면 윤곽에 쉽게 적응해 효율적인 연마가 가능하다. OptraGloss®는 우수한 마모 저항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술자가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