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에서 다시 보기 가능 ...베이직, 수술 보철까지 단계적으로

 

오스템 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온라인 마스터코스 시즌2가 덴올에서 절찬 방영되고 있다.
임플란트 식립을 잘하고 싶은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배울수 있는 온라인 마스터 코스는  베이직(BASIC)과 수술(SURGERY) 그리고 보철(PROSTHODONTICS)까지 단계별로 나눠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시즌 2부터는 동일 주제를 다른 연자가 새롭게 강의 하도록 해 연자별로 다양한 노하우와 생각을 들어볼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베이직 ‘Implant level impression taking’를 주제로 시즌 1에서는 박종현 (서산두리치과) 원장이 연자로 출연했다면 시즌2에서는 이선규 (연세위드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매년 변경되는 오스템의 오프라인 마스터코스 커리큘럼에 따라 시즌이 거듭될수록 내용 역시 지속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온라인 마스터코스는 덴올에서 매주 화요일마다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2020년 덴올 개국과 함께 시작해 215편의 영상이 업로드돼 있다.   

6월 방송은 13일 OneGuide KIT introduction, 20일에는  OneGuide KIT for maxillary anterior region을 주제로 13일과 20일 모두 이호(서울대 보라매 병원) 교수가 강의한다.  27일에는  Diagnosis & treatment planning for anterior esthetic implants을 주제로 배정인(서울강남치과) 원장이 강의한다. 
온라인 마스터코스의 모든 방송은 덴올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