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tric®N-BondUniversalVivaPen, 강력한 유니버셜 접착제

 

이보클라가 판매하는 Tetric® N-Bond Universal
이보클라가 판매하는 Tetric® N-Bond Universal

 

이보클라가 판매하는 Tetric® N-Bond Universal은 간단하고 빠른 적용과정, 높은 품질과 효율성, 뛰어난 심미성을 자랑하는 유니버셜 접착제이다. 
Tetric® N-Bond Universal은 직접수복과 간접수복의 접착과정에 사용되는 토탈에치 와 셀프에치가 모두 가능한 단일 구성의 광중합형 접착제이다.

기존의 접착제는 수복물의 접착 시 치면의 습윤 상태 및 술자의 테크닉에 따라 접착의 성공여부가 달라지는 단점이 있었다. 그러나, Tetric® N-Bond Universal은 술자의 테크닉에 민감하지 않으며, 쉽고 균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절된 수복물의 수리, 복합레진으로 만들어진 보철물의 프라이머 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Tetric® N-Bond Universal은 VivaPen의 사용을 통해 더욱 간단하고 정확한 적용이 가능하다. 1개의 VivaPen으로 187개의 단일치 적용이 가능하고, 인체공학적인 펜 디자인은 기존의 병 패키지보다 ml 당 최대 4배 더 많은 적용이 가능함으로 경제적이다.

펜의 버튼 클릭 시, 적용에 필요한 정확한 양의 접착제가 캐뉼라로 배출되고, 각 과정에서 사용될 재료의 양을 클릭으로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Tetric® N-Bond Universal VivaPen 캐뉼라 팁은 좁은 와동에도 적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특히 셀프에칭 본딩제로서 큰 장점이 있다. 또한, VIvaPen은 잔량표시기로 남아있는 접착제의 양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교체시기를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으므로 효율적이다. 

Tetric® N-Bond Universal은 통합된 지각과민완화 효과를 가지고 있으므로, 별도의 지각과민처치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즉, 습하거나 건조한 상태의 상아세관을 Tetric® N-Bond Universal이 균일하고 기계적으로 봉쇄하고, 그 결과 세관 내의 상아질액 움직임으로 인한 술후민감증이 최소화된다. 

지각과민완화 효과와 함께 치면의 습도와 관계없이 법랑질과 상아질 모두에서 예측 가능한 높은 결합강도가 특징이다. 이렇게 예측가능한 높은 결합강도 값은 자신 있는 진료를 가능하게 하고, 결과적으로 환자와 술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가져온다. 
(문의 070 7825 3212)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