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로빈〉

장소 : 대학로 TOM(티오엠) 1관
기간 : 4월 9일
시간 : 100분
가격 : R석 66,000원 S석 44,000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
아빠'로빈'과 딸 '루나' 사이의 갈등과 둘을 화해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레온'의 모습까지,

뮤지컬 <로빈>을 관람하는 동안 어린 시절의 기억과 그 순간의 감정을 다시 한 번 떠올리며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완벽한 싱크로율로 각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할 8인의 캐스 공감 100%를 이끌어내는 현실 아빠들의 몰입력! 로빈役 최재웅, 김종구, 정상윤 상큼 발랄! 통통 튀는 매력으로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루나役 연지현, 정현지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사랑스러운 중재자 레온役 조성태, 윤현선, 박상준 .완벽한 싱크로율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8인의 캐스트들이 무대에서는 또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따뜻한 멜로디로 기쁠 때에는 기던 기억이 슬플때에는 슬펐던 기억이 떠오르듯이 우리의 기억과 감정은 연결되어 찾아온다.

기억을 옮긴다면 감정도 같이 이동할까? 누군가와 같은 기억을 공유한다면 그와 같은 감정을 피울수 있을까? 기억과 감정을 분리할 수 있을까. 이 질문에서 <로빈>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난 이제 세상에서 가장 눈부신 일을 하려 해. 너와 함께."
추운 겨울, 얼어붙은 마음을 포근히 감싸줄 뮤지컬!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3년 만에 재연으로 돌아온 뮤지컬 <로빈> 놓치면 후회할 것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