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브레인, 2월 3일 까지 선착순 10명 모집

덴탈브레인이 ‘강사로 데뷔하기-2기 치과 직무 교육 전문강사 양성 과정’ 수강생을 현재 모집 중에 있다. 

2월 6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자신의 경력과 업무 스킬을 통해 강사로 성장하고 싶거나 치과 직무 전문지식을 쌓아 강사로 활동하기를 희망하는 치과위생사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강사 양성 과정이다.  

덴탈브레인은 필드에서 강사로 활동하는 데 어려움이 없는 강사의 자질을 갖출 수 있도록 강의 스타일 구축부터 브랜딩 구축, 스토리라인 및 PPT 교안 제작과 강의 스피치 스킬 까지 강사 양성을 위한 전반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김민정(브레인스펙) 대표가 ‘전문강사의 스피치및 보이스 트레이닝’을, 이승희(덴탈브레인) 팀장이 ‘강의 PPT 제작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김귀옥(브레인스펙) 이사가 ‘나에게 맞는 강의 만들기’, 최규영(강동대 치위생과) 교수가 ‘비대면 온라인 강의 교수법’에 대해 교육한다.
과정 수료자에게는 브레인스펙 전문 강사 라이센스가 발급되며, 이수 후 3개월 내 치과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브레인 내에 온/오프라인 강의 개설을 할 수 있다. 

한편, ‘강사로 데뷔하기-치과 직무 교육 전 문강사 양성 과정’의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10명을 모집하며  마감은 2월 3일까지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