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틸다〉

●  장소: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  공연기간: 2023년2월26일까지
●  공연시간  :160분(인터미션15분)
●  가격: VIP석150,000원,  
            OP석140,000원,
            R석  130,000원,  
             S석  100,000원,  
             A석  70,000원

지난 수년간 영국 최고의 뮤지컬 중의 하나로 곱을수 있는 뮤지컬 마틸다는 동화 같으면서도 현실이 너무 잘 다가와 행복하면서도 눈물이 나는 공연이라 할 수 있다.

마틸다는 연출 음악 각본 연기등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는 뮤지컬이라는 찬사를 받을 만큼 경이롭고 진정한 기적의 의미를 깨닫게 한다.

뮤지컬 마틸다는 자신의 삶을 개척해 나가는 마틸다에게 존경을 보낼 수밖에 없다. 영국의 가장 유서 깊은 극단 로열 세익스피어 컴퍼니가 선택한 뮤지컬 대작 마틸다.

타임즈가 선정한 가장 위대한 영국 작가 50인, 전 세계적으로 2억 5천만 원 판매의 베스트셀러 소설작가 로알드 달의 대표작으로 스텍파클하고 에너지가 가득한 판타지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SYNOPSIS>
마틸다는 5살 어린 나이에도 도서관의 어려운 책들을 모두 읽을 만큼 뛰어난 재능을 지닌 소녀. 그렇지만 마틸다에게 전혀 관심이 없는 부모는 오히려 마틸다가 TV를 보지 않고 책을 읽는다며 혐오하고 괴상한 아이라며 혼을 낸다.

마틸다의 학교장 미스트런치불은 어린이들을 구더기라고 칭하며 경멸하는 인물. 그녀는 엄격한 규율과 심술로 부모보다 더 마틸다와 학교 친구들을 힘들게 한다.

하지만 마틸다는 자신을 이해해주고 격려해주는 선생님 미스 허니를 만나게 되고 더 나은 삶에 대한 꿈을 꾸게 된다. 마틸다는 교장의 계속된 억압과 폭력적 행동에 저항하다 자신의 숨겨진 능력에 눈을 뜨게 되는데…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