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메디트레인 세미나 9월 17일 청담 GAO센터 4층

장근영 원장
장근영 원장

오는 9월 17일(토)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메디트레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구강스캐너 사용법에 대해 배우는 치과스탭을 위한 실습형 세미나로 진행되며 GAO 청담센터 4층에서 장근영 원장과 이채연 치과위생사가 코스디렉터로 나선다. 

장근영 원장은 3개의 세션으로 나눠 강의를 진행한다. 
먼저 ‘우리병원의 디지털 프로토콜을 소개합니다’를 주제로 스캐너를 치과에 도입하면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 지에 대한 진료메뉴얼을 요약하여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나의 스캔은 에스프레소처럼’을 주제로 완벽한 스캔업무를 위한 디지털 스탭메뉴얼을 알려줄 계획이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스캐너 켠 김에 왕까지!’를 주제로 스캔3단계 실전 트레이닝 요령과 실습 그리고 초중고 교보재를 이용한 스캔실습 모의 연습도 진행하게 된다.

한편, 강의에 나서는 장근영 원장은 치과를 운영하면서 호텔경영학을 전공했고 이를 치과 경영 마케팅에 응용해 성공하는 치과를 개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덴티움에서 치과경영마케팅 강의를 진행하기도 했다. 

네오관계자는 “치과경영과 함께 빼 놓을수 없는 디지털을 도입한다면 더욱 성공하는 치과가 될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메디트레인 세미나에 등록하면 8만원 상당의 i700 스캐너 팁을 증정한다.
등록비는 3만원이며 등록문의는 070-7493-087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