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EX 2022.... 대구 엑스코서 덴티움등 60여 업체 전시참가

대구광역시 치과의사회(회장 이기호, 이하 대구지부)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대구 EXCO에서 2022 메디엑스포 코리아와 함께 DIDEX 2022를 개최했다.

7월 1일(금) 개막식으로 시작한 치과 전시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구의 치과 산업 기업인 메가젠을  비롯하여  덴티움, 오스템임플란트, 신흥, IBS임프란트,  등 60여 업체가 참가 180여 부스에서 첨단 치과의료기기와 치과 관련 제품을 전시했다.
DIDEX 2022 준비위원회에서는 DIDEX 2022 상품권을 제작 후 참가한 치과의사에게 배부해 부스 참여 업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전시장 한편에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과 대구 유치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홍보부스를 마련,  롤렛이벤트를 통한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전달했다. 아울러 참관한 모든 분에게 홍보용 머그컵과 리플렛을 배부했다.

구강보건 교육관에서는 참관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구경북회(회장; 오미정)의 협조를 얻어 이동식 진료버스에서 구강검진과 상담을 실시하고 교육관에서는 잇솔질과  충치의 발병 원인 등 치아상식을 홍보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칫솔, 가글액 등 구강용품을 전달했다.

아울러 학술대회는 2일(토)~3일(일), 2일간 엑스코 3층에서 국내 저명 강연자를 초빙해 치과 임상뿐만 아니라 문학과 미술, 유명 재테크강의와 함께 다년간 개원의로서 스스로 습득한 자신만의 임상 팁을  공유하는 장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